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REVIEW

REVIEW

REVIEW

상품 게시판 상세
SUBJECT 불량제품이 아닌가 싶어요...
NAME 박상**** (ip:)
  • DATE 2018-12-26
  • LIKE Like!
  • VIEW 102
RATE 5점

벌써 1년이 다 되어갑니다.


제품구입을 하려다 2개월정도인가? 지연이 되었고

택배로 반품처리 하는데 2주간 정도 걸렸고,

(제품구입 지연 및 택배 반품 지연, 직원의 실수로 연락누락 등) 너무 죄송하다며 버젼이 낮은 물건을 주신 것....

그냥저냥.. 사용하다가...

(언제인지도 기억도 잘 나지도 않음) 문제가 발생해서 as 맡기고 (나사가 풀렸다고 함)


지금은... 강도조절 버턴을 누르면 3을 넘기지 못하고 삼각형 모양과 더불어서 띠~ 띠~ 띠~~~

이렇게 오작동이 된 거 수개월째...

차일피일 미루다가 오늘에서야 다시 시간낭비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.


버젼을 낮은 것을 주신것인지...

그냥 불량제품을 주신것인지...


나름 슬렌더톤에서 애쓰시려고 노력(?)하신 것 같기도 한데, 결과적으로는 저는 이런 상황에 놓여져 있습니다.

as를 또 맡겨야 하나요?

처음부터 전 좋은 제품을 구입이 목적이였지... 불량제품(?) 받는 것은 아무런 의미도 없는 것 같아요.

어찌하면 좋을까요?


FILE 
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0 / 1000 byte

등록 취소

확인 취소